NY LOGISTICS HAS EXTENSIVE TRASPORTATION EXPERIENCE.

자료실

엔와이국제물류㈜는 고객의 신뢰를 위해서 노력합니다.

제목 라마단 기간 안내 (2019년 5월 5일~2019년 6월 4일)
첨부파일 등록일 2019-04-26 조회수 1052

안녕하세요

곧 다가오는 라마단 기간을 대비하여 이슬람국가에 수출입을 진행하시는 화주분들을 위해 관련 내용을 안내 드립니다.

Q1. 라마단은 무엇이며 언제인가요?
라마단은 무슬림에게는 일년 가장 신성한 달입니다. 라마단 기간 , 무슬림들은 매일 해가 있는 동안 금식을 하며, 기간중 자아성찰 성숙을 위한 시간을 갖습니다. 2019 라마단 기간은 2019 5 5 일요일 ~ 2019 6 4 화요일 입니다. (이슬람 태음력을 기준으로 하며, 정확한 날짜는 아홉번쨰 달의 초승달(이슬람 전통달력) 공식발표 되기 때문에, 차이가 있을 있습니다)

Q2.
라마단 기간의 영향을 받는 국가들은 어디가 있나요?
이슬람 국가인 아랍권 22개국을 포함해 무슬림 세력권이 형성된 나라가 55개국에 달하며, 아시아 지역에서는 주로 동남아시아 지역인 방글라데시,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가 해당 영향을 받습니다.
 
Q3.
라마단 기간이 선박스케쥴에는 어떤 영향이 있나요?
라마단 기간을 피해 수출물량이 집중되기도 하고, 그에 따라 특정 기간과 도착지에 물동량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기도 합니다. 이에 따라 예기치 않는 선복 문제가 야기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라마단 기간중에는 물량 감소로 인한 선복 조정등의 영향도 있을 있습니다.

목록
이전글 무역 인코텀즈(INCOTERMS- CPT, FCA, FAS, DAT, DAP)
다음글 중국 적하목록 사전신고 제도 안내(CCAM)